• Great

    그란츠는 개개인의

    위대한 인생이 더 가치 있고,

    존중받는 공간을 목표로 합니다.

  • Life

    그란츠는 높이만을 따르는

    럭셔리가 아닌 깊이를 더하는 럭셔리로

    라이프에 집중합니다.

  • A anZ

    그란츠는 사람과 가치의

    A부터 Z까지 다양한 요구와

    변화의 가능성을 열어둡니다.

  • 우리의 아버지는 위대하다

    My father is great

    세상에서 당신은 한 명의 아버지일 뿐이지만,
    우리 가족에게 당신은 세상과 같다

  • 우리의 어머니는 위대하다

    My Mother is great

    신은 신이 어느 곳에나 있을 수 없어서
    어머니를 만들었다

  • 나는 위대하다

    I am great

    스스로에게 줄 수 있는 최고의 선물은
    바로 나 자신을 믿어주는 것이다

일상과 가치의 A부터 Z까지,

모든 삶을 더 위대하게 빛내는
New Great 주거브랜드

  • DL이앤씨

    대한민국 주거문화를 선도하는

    ‘아크로’의 DL이앤씨

  • DH그룹

    하이엔드 주거문화를 선도하는

    ‘워너청담’의 DH그룹

  • 희림종합건축사사무소

    세계적인 설계 문화를 선도하는

    ‘압구정3구역’의 희림종합건축사사무소

BRAND IDENTITY

LOGOTYPE

모던하고 세련된 로고타입에 절제된 감성을 더하여 프리미엄한 브랜드 이미지를 완성합니다. 개성있는 형태의 대소문자 조합으로 모던의 공존을 표현, 정교한 디테일이 더해져 그란츠(GLAnZ)만의 차별화된 위대함을 보여주며, 개인의 소중한 삶의 가치를 완성하는 이상적인 공간을 제시합니다.

COLOR